약속하셨던 써비스는 삽목요령 배우라는 건가염?
나무묘목들 팥꽃나무 한주는...?
사실... 물품을 배송받고서는 박스,포장상태에 많이 만족했었습니다.
그런데 두가지가 빠졌더군요.
하나는 어제저녁 받아서 생육문제로 나무묘목들의 뿌리부분을 묶은 비닐봉지를 풀르지않고(아침에 식재시 개봉하려고...) 가지수와 이름표에 붙은 갯수,그리고 주문서의 갯수만을 비교했었는데...
오늘 아침 산에서 식재하려 풀러보니 다른것은 이상없었지만 팥꽃나무 2주로 안것이 뿌리는 하나더군요.
분주할 수 있는 상태도 아니었고 비닐봉지에 묶인 위치가 갈라진 위인지라 풀러보기전엔 알수없던 데다가
이름표에도 1 과 2가 겹쳐 쓰여진것으로 포장시에 혼선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문서에는 분명 팥꽃나무 삽2년 4000x2 8000원 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먼저 배송시 석산포트묘 2500x2 가 빠져있었고(이때도 이름표에는 2와 4가 겹쳐쓰여있었습니다.-개화구가 아닌 포트묘인데 말이죠),주문한 꽃창포(보라빛) 2본이 노랑꽃창포로 도착되어졌으며, 먼저의 상담시에는 몰랐던 제비동자가 꽃 피고나니 동자꽃이더군요.(실망했지만 동자꽃도 없었으므로 담담히 받아들였었습니다.
상담시에 말씀하셨던 보상과 써비스있음이란말에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꽃과 작아도 성의있는 써비스를 기대했는데.(이번주문시에도 첨부-로 적어놓았는데 말입니다) 없더군요 -(위 사항은 상담계시판에서 나눈 글귀로 아래에 첨부합니다)
먼저번에 약속하셨던 써비스가 삽목기회제공(비용은 자부담)은 아니겠지요?
두번의 거래 모두가 어긋나니 실망이 큽니다.
첨부---(먼저 배송확인후 하셨던 말씀...)
-----------------------------------------------------------------------------------------------------
날이 더워서 오락가락하였나봅니다. 부족분은 혹 다음주문에 말씀하시면 보내드리거나 환불, 포인트적립으로 가능합니다.
뭐 저히입장에서는 다음에 주문하실때 받으면 고맙구요^^(서비스있음). 산자고는 구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다만... 소량,다품종 주문이다보니 석산(꽃무릇)4포가
> 2포만 [이름표엔 4포] 도착했네요.
>
> 그리고 주문한 꽃창포에 [노랑]이라고 붙여진것을 보니;;
> 연못주변 가득한 노랑꽃창포밭에 2주 추가 하는거 아닌가 걱정이 드네요^^;;
> 붓꽃무리중에 보랏빛 꽃창포를 추가하고 싶었는데...헤헤헤;
>